주문/결제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한 분이라면 누구든지 주문 가능합니다. 단, 결제 과정에서 카드 종류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NUFIELD의 홈페이지는 크롬 브라우저(PC)와 모바일 기본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pc) 혹은 네이버/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하실 경우, 결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변경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크롬 혹은 모바일 기본 브라우저로 접속하여도 같은 불편을 겪으신다면,

결제가 되지 않는 화면 캡쳐 이미지와 불편사항을 1:1문의(02-548-0607)에 남겨주시면 담당 부서와 확인 후 최대한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

1:1 문의나 고객센터(02-548-0607)로  [주문번호/발행일/사업자등록증(첨부파일)/계산서를 발행 받을 분의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발행해 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가 완료된 후, 가입 시 입력한 e-mail로 결제내역을 보내드립니다. 보내드린 e-mail을 통해 영수증 확인/출력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에 대하여 주문하실 때 마지막 단계인 결제 단계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위한 핸드폰번호 혹은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입해주시면 발행해드립니다.

[계좌번호 : 301-0312-6858-31 농협중앙회  예금주 : 이상환(누필드)]

결제시 기입해주신 입금자 성함과 실제 입금자 성함이 같아야 입금 확인이 되며, 당일 배송 상품은 주문 후 30분 이내,

택배 발송 상품은 선택하신 날짜 전날 오후 2시 전까지 입금 확인이 되어야 발송할 수 있습니다.

주문 완료 후 택배 배송의 배송지와 변경은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배송 준비중]일 경우, 1:1문의나 고객센터(02-548-0607)를 통해 상품 발송여부를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결제완료’ 상태인 주문 건에 한해 편지 또는 다른 상품을 추가해드릴 수 있습니다.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02-548-0607)로 최대한 빠르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미 결제하신 주문 건에 대한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하기 때문에, [회원정보>주문조회]에서 주문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NUFIELD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전화주문은 받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하신 상품은 카드 결제, 무통장 입금(가상계좌)로 가능합니다.

주문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다를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1:1 문의나 고객센터(02-548-0607)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쿠폰은 [회원정보>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용 가능한 쿠폰이 있는 경우, 주문서 페이지에서 쿠폰을 선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쿠폰 사용 조건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사용이 불가합니다.

메시지 카드 옵션 추가 선택 시 내용은 [결제창> 추가정보입력>메시지 카드 작성]에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