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정기구독의 마지막회차 꽃배달이었습니다. 재구독하려고 들어온 김에 후기 씁니다.

참 이쁘지요?



일주일이 넘었는데도 예쁘게 잘 피어있어요 !

가격이 더 좋아서 다른 데 정기구독 조금 해보다가

바로 돌아왔어요 ..

바로 화병에 꽂으면 예쁘게 볼 수 있는 건

누필드가 제일 잘 돼 있는 것 같아요


다음에 뭘 받을지도 기대가 되고

늘 생각보다 더 풍성하게 받아서 기분이 좋아요.


여유로운 사람은 집에 주기적으로 생화를 들인다는데

여유로운 사람이 된 기분입니다 ㅎㅎ


펫프렌들리 구성을 다양하고 예쁘게 구성해줘서

고마워요 ☺️ 선물용으로도 벌써 여러 번 샀는데

만족도가 👍👍


마지막 꽃 구성 받아보았습니다. 손글씨로 적어보내신 카드도 감동입니다만, 마지막 꽃아름은 저에게 지난 3개월간의 꽃여정을 되돌아보게 했습니다. 

처음에는 무얼까 싶었고, 돈을 지불하고 얻는 꽃배달정도로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2주간격으로 기다리게 되는 누필드의 꽃은  날짜를 손꼽으면서 기다리게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꽃들을 알게 되고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름도 모르고, 꽃집에서 만나기 어려운 꽃들을 보내주신 덕분에 저의 꽃들에 대한 이해는 풍요로워지고, 마치 친구를 기다리듯 반가운 마음을 자라게 했습니다.  누필드의 진심이 닿은 것인지, 꽃이 지닌 아름다움뿐 아니라, 꽃을 통해 제 내면이 더욱 따뜻해지고, 열려지고, 아름다워지는 이런 귀한 기회가 제게 왔음에 고마운 마음입니다. 

언젠가 누필드에서  꽃을 보내면서, 꽃꽂이를 도움받을 수 있는 문자사진을 보내셔서 제가 꽃을 그대로 흉내내보기도 하고, 물을 바꾸어주면서 조금씩 다른 꽃의 배치를 생각하게도 했습니다.  저의 손길을 끌어오게 하는 좋은 길잡이 고맙습니다. 그런 길잡이는 좋은 동기부여가 되었던 것 같네요. 

어버이날 스승의 날로 인한 날짜조정같은 것은 합리적인 이유여서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깊이를 닿을 수 없는 꽃의 세계를 구성해서 보내주신 시간이 즐거웠습니다. 

정말 고마운 동행이었습니다. 꽃은 놓고 보는 것이 아닌 나의 친구임을 경험하고 배우는 시간이었어요. 저는 계속 이 여정을 계속하고 싶네요.



보기드문 구성과 친절한 가이드는 덤입니다. 

만족하며 구독하고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지만 2주에 한번씩 새로운 꽃들을 배송 받으니 꽃집에서 구하지 못하는 제철꽃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재미가 아주 크고 모양이나 구성도 잘 어울립니다

 

꽃이 다양한 구성으로 오는 게 마음에 드네요. 크기고 적당하고 예쁘게 모양이 잡혀 와서 어떻게 꽂아도 예쁜 것 같아요 :)

 

처음엔 생각보다 좀 빈한듯 했는데 활짝 피니 예쁘고 평소 접하지 못하는 꽃이라 보는내내 행복했어요. 꽃 오래가요

 

너무너무 예쁘네요!
꽃 상태야 말할것도 없이 너무 신선하고 싱싱해요. 진짜 오래 가네요 제가 사본 꽃중에 제일 오래가는것같아요 ㅋㅋ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조합이 굉장히 예뻐요. 색조합도 조화롭습니다!

튤립이 조금 펴서 와서 오래가지 못할까 걱정했는데 아니더라구요. 겁나 오래 싱싱하게 펴있었어요.
주변 지인들에게도 선물해도 좋을것같아요!!

 

가격대비 최고예요. 구성도 맘에 들고 꽃도 싱싱해요. 꽃이 많이 피어서 두개로 나눠놨어요.

첫 꽃을 잘받았습니다~특이하고 예쁘네요. 화려함은 생각보다는 덜하다는 느낌이지만 처음이니까 앞으로가 기대되요~